•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팩스,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팩스접수 : 033-249-4095
우편접수 : (주소)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도청 경제진흥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상담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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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톱에 얼굴이 긁혀 타박상을 입었습니다.
이로 인해 흉터가 지지 않는 메디폼 제품을 붙였으나, 메디폼의 접착제의 성분에 인하여 알레르기와 색소침착이 생겼습니다.
계속 치료 중이며 레이저 시술을 받을 예정이라 더욱 많은 치료비용과 치료 기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상처 부위에 직접 닿는 제품에 피부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접착제를 사용한 것이 문제의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소비자인 저는 어떻게 대처해야하고, 소비자원에서는 소비자에게 어떠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정보가 궁금합니다.
별다른 피해구제를 받고싶은 마음은 없고 도움에 대한 정보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18.05.09 10:53
    소비자의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장기간 치료과정이 어려움없이 잘 진행되길 기원합니다.
    위 민원은 국번없이 1372(일상처리)로 전화하셔서 2번을 누르시면 한국소비자원 의료팀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의료관련 전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번거롭더라도 그곳으로 상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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