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우편접수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특별자치도청 경제정책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소비자상담은 전국적으로 통합 운영이 되므로 1372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소비자 24시 등을 통해 상담민원을 신청한 경우,
중복민원 접수로 처리되어 본 센터의 온라인상담을 통해서는 상담지원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본인은 지난 12월 24일 강원도 양양 소재 죽도오토캠핑장 카라반 앞쪽 A-7을 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 후 밤 11시에 도착했으나
카라반 내부가 바닥만 조금 온도가 들어 오고 바람이 카라반 입구로 너무 많이 들어 오고 유리창으로도 한기가 너무 심하여 추위로 인해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는 상태였으며 이불도 겨울인데 너무 얇고 지저분하고 화장실 냄새가 진동하여 전화로 도저히 실내가 추워 잘 수가 없다고 나가겠다고 하였으나 사무실에 있는지 없는지 와 보지도 알았다고만 답변했습니다 어쩔수 없어 양양 시내로 이동하여 다른 숙소를 이용했습니다

여행을 마친 후 전화해서 숙소의 추위와 위생불량으로 이용하지 못하였으니 환불을 요구했으나 거부하였습니다
이에 억울하여 민원을 제기합니다

강원도 환경위생 담당자에게 양양의 "죽도오토카라반"의 환경위생점검을 요청합니다

그래서 다른 이용객들도 예약후 요금만 지불하고 이용하지 못하거나 또는 너무 열악한 환경에 투숙하여 건강을 버리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투숙하지도 못하고 억울하게 날아가 버린 12만원도 회수를 원합니다

위생점검후 결과를 필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대충 형식적인 점검과 답변에 그쳐버리고 넘어 가신다면 다시 상위기관에 민원접수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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