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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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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 이 후 몇 차례 대금 청구서가 왔으나 이를 무시하고 있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법원에서 지급명령서가 송달되어 왔습니다. 본인은 미성년자로서 계약 후 취소하였으므로 계약은 당연히 취소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8 ] |
![]() 이후 3개월 동안 동일 불량이 3회 이상 발생하여 제품을 사용할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 환급이 가능한가요? | |||
[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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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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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 그러나 하자가 개선되지 않아 제품 구입가 환불을 요구하였더니 거절합니다. | |||
[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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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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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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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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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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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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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피해구제정보/품목별 피해구제 사례 2021-0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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