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감독원은 업무혁신 로드맵(FSS, the F.A.S.T.)의 일환*으로 주요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판단기준을 분기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 「FSS, the F.A.S.T.」 프로젝트 #6 - 주요 민원·분쟁조정 처리결과 활용도 제고
◦ ’24년 3분기 민원·분쟁사례, 분쟁판단기준을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습니다.
*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https://www.fss.or.kr) - 민원·신고 – 분쟁조정정보 메뉴
’24년 3분기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판단기준
구 분 | 권 역 | 공개 건수 |
민원·분쟁사례 | 보험 | 3건 |
중소서민 | 1건 | |
금융투자 | 1건 | |
분쟁판단기준 | 보험 | 2건 |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감독원 2024-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