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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 의류 브랜드, 직접 평가해 주세요!

- 스마트컨슈머 ‘소비자톡톡’에서 10개 SPA 의류 브랜드 소비자 평가 실시 -

이 자료는 즉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SPA 의류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원장 한견표)은 2015년도 스마트컨슈머의 ‘소비자톡톡* 네 번째 품목으로 SPA 의류 브랜드를 선정하고 11월 9일(월)부터 6개월간 소비자 평가를 실시한다.

* ‘스마트컨슈머’에서 소비자가 자신의 구매 경험에 비춰 제품의 품질, 가격, A/S 등 각 항목을 평가하는 소비자 참여형 서비스

평가 대상은 8seconds, FOREVER21, GAP, H&M, JOE FRESH, MANGO, SPAO, TOPTEN10, UNIQLO, ZARA 등(알파벳 순) 10개 SPA 의류 브랜드이다.

평가 방법은 소비자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www.smartconsumer.go.kr)의 ‘소비자톡톡’ 코너에 접속하여 구매 경험이 있는 브랜드를 선택 후 제시된 각 항목*에 대해 별점평가를 진행하고 마지막에 종합의견을 기술하면 된다.

* 디자인, 품질, 가격, 매장, 고객서비스, 추천 여부 등 6개 항목

평가 참여자를 대상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소비자원은 정부3.0 기조에 부응하여 스마트컨슈머 ‘소비자톡톡’ 코너에 SPA 의류 브랜드 구매자들이 남긴 생생한 평가정보를 일반 소비자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한국소비자원 2015-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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