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또는 팝업창 안내)을 통해 신규 크롬브라우저(버전 45) 지원 여부 및 조치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 크롬브라우저를 지원할 경우 금융회사의 안내(전자금융거래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 등)에 따라 조치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만약, 신규 크롬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지원하지 않는 기간 동안 종전 버전의 크롬브라우저를 활용하거나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신규 크롬브라우저가 지원되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201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