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할인판매 기간 중에 구입한 신사복하의 보상 문의

  2. 착화시 통증이 심한 신발 환급 문의

  3. 착화시 통증을 유발하는 운동화에 대한 배상

  4. 착화 후 갑피 수축되고 경화된 어그부츠 배상 요구

  5. 착화 시 접히는 부분의 가죽이 찢어진 운동화 보상 요구

  6. 착용 후 보풀 발생한 바지 배상 요구

  7. 착용 중 엉덩이 부분이 찢어진 청바지 보상 문의

  8. 주머니가 뜯어진 코트에 대한 보상 요구

  9. 정품임이 의심되는 명품가방의 계약 해제 요구

  10. 전자상거래에서 특가로 청바지 구입했으나, 가격기재 오류라며 일방적으로 구매 취소

  11. 전자상거래에서 의류 구입 후, 구성품(비닐) 누락을 이유로 반품 거절한 경우

  12. 전자상거래에서 신발 구입 후, 착화 중 갑피가 손상되었으나 반품 거절한 경우

  13. 전자상거래에서 신발 구입 후, 착화 중 갑피가 손상되었으나 반품 거절한 경우

  14. 전자상거래에서 세트로 의류 구입 후, 상의 제품에서 초기불량이 발견되어 무료반품 진행할 때, 하의제품은 반품비용 요구하는 경우

  15. 전자상거래를 통해 특가로 구입한 점퍼, 가격기재 오류로 인한 사업자의 일방적 구매 취소

  16. 전자상거래를 통해 의류 구입 후 반품했더니 7일 이내 반품 완료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청약철회를 거절한 경

  17. 전자상거래로 해외수입의류 구입 후 반품 시 과다 청구된 반품비 조정 요구

  18. 전자상거래로 티셔츠 구입 후, 청약철회 요청하니 결제대금을 적립금으로 환급하는 경우

  19. 전자상거래로 의류를 구입 후 품질불만으로 반품 요구하니 흰색이라는 이유로 반품을 거절

  20. 전자상거래로 의류 구입 후 청약철회 요구하였으나 주문 즉시 제작한다는 이유로 거절한 경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