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품질보증기간 내에 지급한 수리비 반환 요구

  2. 품질보증기간 내에 보일러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

  3. 파손된 세라믹 식탁 교환 요구

  4. 중고 컨테이너 누수로 인한 하자 보수 등 요구

  5. 주택사업자가 일방적으로 설치한 샤시대금 납부를 이유로 아파트 입주를 거부

  6. 주방가구 시공 지연으로 인한 손해배상 요구

  7. 입주 4년 된 아파트 발코니 배수관의 빗물 역류현상

  8. 인테리어 공사 후 누수 하자로 아래층 벽지 등에 손해 발생

  9. 인테리어 공사 후 누수 하자로 아래층 벽지 등에 손해 발생

  10. 오시공된 세면대 재시공 요구

  11. 예치된 하자보수보증금으로도 부족하여 하자 보수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12. 안마의자 렌탈서비스 계약해지에 따른 과다한 위약금 요구

  13. 아파트 엘리베이터 사용료

  14. 아파트 분양 카탈로그 기재 사항의 미시공 책임

  15. 아파트 내부의 생활 소음으로 생활에 불편한 경우

  16. 싱크대 등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 발생

  17. 싱크대 등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 발생

  18. 실측오류로 잘못 시공된 신발장 계약 해제 및 환급 요구

  19. 신규 분양 아파트 드레스룸 설치 계약해제 요구

  20. 수리 후에도 하자가 개선되지 않는 보일러 환급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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