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택 제거로 인한 반품 처리 거부

  2. 예식장 예약 취소 시 계약금 반환 기준

  3. 자동차 할부금 2회 이상 연체시 기한의 이익 상실 조정 요구

  4. 상대방의 소취하로 소송이 필요없게 된 경우 착수금 반환 요구

  5. 변호사 선임 후 업무처리가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환불 기준

  6. 변호사 선임 후 업무처리가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환불 기준

  7. 오피스텔 분양계약 해제에 따른 계약금 반환 요구

  8. 분양 아파트의 재산세 납부 의무자

  9. 명품가방을 세탁한 후 심하게 변퇴색 된 경우

  10. 착용 중 충전재(오리털)가 빠지는 다운 점퍼

  11. 남편 신용카드를 부인이 소지하던 중 분실되어 부정사용

  12.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벗어둔 신발을 찾다가 분실된 것을 확인하고 식당 대표자에게 보상을 요구하였으나 출입문 앞에 "신발 분실 주의 - 보상책임 없음"이라고 표시해두었다며 보상을 거절합니다.

  13. 스웨이드 신발을 세탁업자가 세탁 후 소재의 변색 및 변형

  14. 배송/환불 지연 및 업체 연락두절로 피해다발업체 등록

  15. 방문판매 또는 전화 권유로 충동적으로 물품을 구입하거나 할인회원권 가입 스포츠센타 이용 계약 등을 한 경우(대개 신용카드 할부 결제) 피해 없이 해결하는 요령이 있는지요?

  16. 인터넷쇼핑몰의 허위/과장 표시/광고에 속아 물품을 구입한 경우

  17. 중도금 납부 이후 분양계약 해제

  18. 착화 중 발생한 접착불량의 신발

  19. 소비자 사정으로 예식일 90일 전에 해약 통보시 계약금 환급 여부

  20. 방문판매로 구입한 상품의 계약서가 없어 사업자의 주소를 모르는 경우 청약철회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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