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우편접수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특별자치도청 경제정책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소비자상담은 전국적으로 통합 운영이 되므로 1372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소비자 24시 등을 통해 상담민원을 신청한 경우,
중복민원 접수로 처리되어 본 센터의 온라인상담을 통해서는 상담지원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분좋게 주말에 흥정계곡이놀기좋다는소리를듣고인근
다른팬션을예약을했고 한참붐빌시간도아니고
2023년8월19일 토요일저녁5시쯤 3시간을넘게걸려찾아간곳 친구들둘과함께 시원한계곡에 발담그러 갔습니다
불과 발담그고 좋아하며 캔맥주한개씩 먹자 이러고
오픈하자마자 평창이야기팬션사장님이내려오더니
물론저희는잠시있다갈생각에 평상은 물건조차를 올려놓지않았어요 거창하게 상차림을해놓고뭘먹을 공간도물론안되지만 그러지도않았구요 다자고짜평상값내라더군요
그래서안섰다 그러니여기 먹음안된다고 그럼돈내라고
정말계곡이개인것마냥 너무하더군요 그래서그냥올라와서팬션으로갔네요
참 좋은이미지 그분이 다 망치는것같아요
본인소유의것도아닌것을이리갑지ㄹ해도되는건가요?
평창이야기팬션에서내려와 놀던분들이 오히려
에잇너무하네 하더군요 이래도되는건가요?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23.08.21 14:59
    모처럼 계곡 방문을 했다가 불쾌한 일을 겪으셔서 유감입니다.
    이런 불법행위를 막기 위해 평창군에서는 자체 감시요원을 배치,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도 이런 일이 생겼네요.
    평창군 건설과 하천팀에 연락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해당 업소 현장 지도점검 요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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