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우편접수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특별자치도청 경제정책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소비자상담은 전국적으로 통합 운영이 되므로 1372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소비자 24시 등을 통해 상담민원을 신청한 경우,
중복민원 접수로 처리되어 본 센터의 온라인상담을 통해서는 상담지원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017년도에 블랙박스 설치후 1년이 되지 않아 불량(백화현상)으로 교체를 받았는데,

교체받은 제품도 1년이 되지않아 동일불량(백화현상) 으로 또 교체를 받았습니다.

교체받은 제품이 또 동일불량(백화현상) 입니다.

장착점에 전화를 했는데, 더 이상 해줄 있는게 없다고 돈을 지불하고 새 제품으로 장착하라고 하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제가 제 돈을 지불하고 새 제품을 장착해야되는게 맞나요??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21.03.08 14:28
    교체받은 제품이 또 백화현상이 언제 일어났는지에 따라 적용이 달라질 것 같은데 상세 내용이 없어서 답변이 어렵네요.
    국번없이 1372 소비자상담실이나 033-249-3034로 전화주시어 유선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정보가 없어서 저희가 먼저 전화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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