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훼손된 상품권에 대한 교환 거절

  2. 회전근개 수술 후 발생한 감염에 대한 손해배상 요구

  3. 홈쇼핑에서 주문한지 10일이 다 되어 가는데 물건이 오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홈쇼핑에서 구입한 물품의 반품을 거절하는 경우

  5. 호흡곤란에 대한 조치 미흡으로 저산소성 뇌손상이 발생한 사례

  6. 호주 해외여행 계약을 여행사와 체결한 후 해외여행을 갔습니다. 여행 일정 중 현지 가이드가 안내한 상점에 들러 판매원의 권유로 2백만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귀국 후 충동구매로 생각되어 취소를 요구하였으나 여행사가 책임이 없다며 거절하는데 과연 여행사에게는 배상 책임이 없는지요?

  7. 혜택이 별로 없는 할인회원 가입 계약 해지시 위약금 기준

  8. 현지 공항 사정으로 이행하지 못한 여행 일정에 대한 보상 요구

  9. 현금 입금 유도 후 카메라 배송하지 않는 인터넷 쇼핑몰

  10. 헬스클럽 계약 해지시 신용카드결제수수료 공제 여부

  11. 헬스클럽 계약 해지시 신용카드결제수수료 공제 여부

  12. 헬스장·휘트니스 등 체육시설 이용 중 해지 시 과다하게 위약금을 공제하는 경우

  13. 헬스장 중도 해지 시 지급된 서비스 내용보다 과다한 금액 공제

  14. 헬스장 이용권 환급 요구 시 할인 전 가격(정상금액) 기준 이용요금 공제

  15. 헬스장 이용권 환급 요구 시 할인 전 가격(정상금액) 기준 이용요금 공제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0 Next
/ 60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