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 금융감독원은 업무혁신 로드맵(FSS, the F.A.S.T.)의 일환*으로 주요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판단기준을 분기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 「FSS, the F.A.S.T.」 프로젝트 #6 - 주요 민원·분쟁조정 처리결과 활용도 제고

◦ ’24년 3분기 민원·분쟁사례, 분쟁판단기준을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습니다.

 *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https://www.fss.or.kr) - 민원·신고 – 분쟁조정정보 메뉴


                               243분기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판단기준

 

구 분

권 역

공개 건수

민원·분쟁사례

보험

3

중소서민

1

금융투자

1

분쟁판단기준

보험

2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감독원 2024-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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