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및 피해 발생 시 대처 요령

  2.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3. 여행 전 소비자의 질병 등 신체이상으로 여행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4. 이사 계약 시 주의사항

  5. 감염병의 발생으로 항공사 또는 여객이 계약내용 변경 또는 계약해제를 요청한 경우

  6. 일정 임의변경된 국외여행 배상 요구

  7. 택배 운송 중 파손된 컴퓨터의 수리비 요구

  8. 포장이사 후 소비자의 손해배상 청구

  9. 포장이사 후 견적 받은 금액과 상이한 요금 청구

  10. 택배 배송 지연에 대한 배상 문제

  11. 출발 52일 이전 취소한 항공권 취소수수료 환급 요구

  12. 항공 위탁수하물 파손으로 인한 배상 여부

  13.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14. 택배 의뢰한 물품 분실로 인한 배상 요구

  15.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16. 택배 운송 중 분실된 컴퓨터의 보상 문제

  17. 포장이사 중 파손된 침대프레임에 대한 배상 요구

  18. 사업자의 포장이사 계약해제에 대한 배상 기준

  19. 여행전 소비자의 사정으로 국내숙박여행을 취소한 경우

  20. 해외여행 중 구입한 물품매매계약 취소 여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