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중요 정보 미고지로 사용하지 못한 파리 디즈니랜드 티켓 환급 요구

  2. 변상 신청 기한 내 배상 서류를 제출하지 못하여 배상 거절된 훼손 물품 손해배상 요구

  3. 국외여행 중 상해 사고로 인한 배상 요청

  4. 모친 간병으로 인한 여행상품 구입 계약해제 요청

  5. 주말에 영업하지 않아 취소하지 못한 항공권의 전액 환급 요구

  6. 일정 개시 47일 이전 취소한 항공권의 취소수수료 면제 요구

  7.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및 피해 발생 시 대처 요령

  8.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9. 택배 의뢰한 물품 분실로 인한 배상 요구

  10.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11. 택배 운송 중 파손된 컴퓨터의 수리비 요구

  12. 택배 운송 중 분실된 컴퓨터의 보상 문제

  13. 택배 배송 지연에 대한 배상 문제

  14. 포장이사 중 파손된 침대프레임에 대한 배상 요구

  15. 포장이사 후 견적 받은 금액과 상이한 요금 청구

  16. 사업자의 포장이사 계약해제에 대한 배상 기준

  17. 포장이사 후 소비자의 손해배상 청구

  18. 이사 계약 시 주의사항

  19. 포장이사 중 파손 및 분실된 이사화물에 대한 보상 기준

  20.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