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상조상품 가입시 주의사항

  2. 하지정맥류수술 후 신경이 손상된 사례

  3. 갑상선암 로봇수술 후 화상이 발생한 사례

  4. 상조결합상품 해지

  5. 암 진단시점에 따른 암보험금 감액지급 관련 분쟁 사례

  6. 자동차 사고 수리 기간에 대한 대차료 지급 관련 분쟁 사례

  7.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8. 전동킥보드 운행 사고에 대한 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청구 관련 분쟁 사례

  9. 상해치료 중 병행한 질병치료에 대한 질병입원일당 지급 여부

  10.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11.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문자(연락)를 받은 경우

  12.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연락을 받고 투자금을 입금한 경우

  13. 기프티콘 사용을 이유로 추가대금을 요구하는 경우

  14. 자동차보험 해지 시 보험료 환급

  15.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환급이 어려운가요?

  16. 상품권 발행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나요?

  17. [유사투자자문] 누적수익률 100% 미달성 시 회비를 전액 환급한다는데, 믿어도 될까요?

  18. [유사투자자문] 신용카드 정보를 알려줬는데 360만원이 임의로 결제된 사례

  19. 구매 취소한 항공권 대금이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0. 비상장 주식 투자권유를 받아 입금했으나 이후 업체와 연락 두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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