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이사 후 이동통신서비스 통화품질 불량에 따른 해지 요구

  2. 결제 의사 없었던 게임콘텐츠 환급 요구

  3. 해지 누락된 인터넷서비스 적절한 처리 요구

  4. 자격증 과정 수업 개시 전 해제 요청한 학원 수강료 환급 요구

  5. 계약기간 이후 환급 요청한 스터디카페 이용권 환급 요구

  6. 일부만 이용한 전자책 환급 요구

  7. 사양을 추가 업그레이드한 노트북컴퓨터 환급 요구

  8. 앱스토어 이용 중 중복 결제된 경우의 대금 환급 요구

  9. 결혼중개업체가 희망조건과 상이한 상대방을 소개한 경우

  10.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결합상품 자동 해지 여부

  11.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미성년자가 결제한 게임아이템 구매비용 환급 가능 여부

  12.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문한 김밥 섭취 중 발생한 피해배상 요구

  13.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미성년자가 결제한 게임아이템 구매비용 환급 가능 여부

  14.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결합상품 자동 해지 여부

  15. 교환 후 하자가 발생한 태블릿PC의 환급 요구

  16. 독점 계약된 집합건물 입주로 기존 가입상품(인터넷+CCTV) 위약금 없는 해지 요구

  17. 초고속인터넷 접속 장애로 품질 불만

  18. 유효기간 경과한 소셜커머스 쿠폰 환불 가능 여부

  19. 나도 모르게 구독 결제된 경우 환불받을 수 있나요?

  20. 사업자가 로그파일 제공없이 인터넷게임 계정 이용제한 한 경우 문의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