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해지 누락된 인터넷서비스 적절한 처리 요구

  2. 결제 의사 없었던 게임콘텐츠 환급 요구

  3. 이사 후 이동통신서비스 통화품질 불량에 따른 해지 요구

  4. 앱스토어 이용 중 중복 결제된 경우의 대금 환급 요구

  5. 사양을 추가 업그레이드한 노트북컴퓨터 환급 요구

  6. 일부만 이용한 전자책 환급 요구

  7. 계약기간 이후 환급 요청한 스터디카페 이용권 환급 요구

  8. 자격증 과정 수업 개시 전 해제 요청한 학원 수강료 환급 요구

  9. 결혼중개업체가 희망조건과 상이한 상대방을 소개한 경우

  10.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결합상품 자동 해지 여부

  11.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미성년자가 결제한 게임아이템 구매비용 환급 가능 여부

  12.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결합상품 자동 해지 여부

  13. 법정 대리인의 동의없이 미성년자가 결제한 게임아이템 구매비용 환급 가능 여부

  14. 나도 모르게 구독 결제된 경우 환불받을 수 있나요?

  15. 독점 계약된 집합건물 입주로 기존 가입상품(인터넷+CCTV) 위약금 없는 해지 요구

  16.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문한 김밥 섭취 중 발생한 피해배상 요구

  17. 노트북 동일 본체 2회 교체후 동일불량현상으로 3회째 고장 발생한 제품의 환급 요구

  18. 주문 상품과 색상 다르고 흠집 발견된 노트북 환급 요구

  19. 컴퓨터의 특정 부품을 새제품으로 교환받는 경우

  20. 품질보증기간 이내 동일하자 4회 발생한 스마트폰 단말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