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하자 있는 예초기 구입가 환급 요구

  2. 통증 발생한 안마의자 환급 요구

  3. 컴퓨터의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구입가 환급 여부

  4. 침수차량을 속여 중고차를 판매한 경우

  5. 천재지변으로 인해 예약취소한 카셰어링서비스 이용대금 환급 요구

  6. 차량용 블랙박스 하자에 따른 구입가 환급요구

  7. 차량용 블랙박스 페이백 관련 문의

  8. 차량 도장불량으로 인한 구입가 환급 등 요구

  9. 차량 대여기간 중 차량사고가 발생할 경우

  10. 차량 대여기간 중 차량사고가 발생할 경우

  11. 중고차량을 판매한 후 과태료와 세금등이 소비자에게 부과된 경우

  12. 중고차 침수 이력 미고지로 인한 손해배상 요구

  13. 주행거리 조작된 중고차량 보상받을 수 있나요?

  14. 주행 중 시동 꺼짐 현상이 있는 승용차 교환 요구

  15. 제품 불량으로 3회 수리한 전동킥보드에 대한 보상 요구

  16. 전자상거래로 컴퓨터 구입시 소비자 변심으로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17.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전동킥보드 제품 하자로 인한 대금 환급 요구

  18. 자동차보험 대물사고 취득세 및 등록세 보상 여부

  19. 의뢰하지 않은 차량 정비 항목에 대한 수리비용 환급 요구

  20. 월 리스료 지원 중단에 따른 계약 해지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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