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리콜 전 자비 처리한 자동차 수리비 배상 요구

  2. 자동차 부품 미보유로 수리 불가한 경우 배상 요구

  3. 통증 발생한 안마의자 환급 요구

  4. 수리후 동일한 하자가 발생한 농업용 기계의 무상수리 요구

  5. 하자 있는 예초기 구입가 환급 요구

  6. 전자상거래로 컴퓨터 구입시 소비자 변심으로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7. 컴퓨터의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구입가 환급 여부

  8. 24시간 전에 취소한 렌터카 예약금 전액환급 요구

  9. 의뢰하지 않은 차량 정비 항목에 대한 수리비용 환급 요구

  10. 수리 후에도 동일 하자가 반복되는 자동차 용품의 교환 혹은 구입가 환급 요구

  11. 침수차량을 속여 중고차를 판매한 경우

  12. 신차 구입 후 비정상적인 엔진오일 감소로 인한 차량 교환 요구

  13. 월 리스료 지원 중단에 따른 계약 해지 요구

  14. 천재지변으로 인해 예약취소한 카셰어링서비스 이용대금 환급 요구

  15. 소음 발생하는 전동휠 대금 환급 요구

  16.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전동킥보드 제품 하자로 인한 대금 환급 요구

  17. 제품 불량으로 3회 수리한 전동킥보드에 대한 보상 요구

  18. 노조 파업으로 A/S 지연된 정수기 렌탈서비스의 보상 여부

  19. 차량용 블랙박스 하자에 따른 구입가 환급요구

  20. 대여기간 중 차량하자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