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모소재 코트를 한번 입었는데 전체적으로 보풀이 심하게 생겼습니다. 판매업체에 문의하니 원단상의 문제가 아니라며 보풀만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제품 이상으로 인한 것으로 생각되는데,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요?

  2. 백화점에서 세일 행사 기간 중 신사복 하의를 30% 할인하여 100,000원에 구입하여 착용하다가 세탁소에서 드라이크리닝을 하였는데 허벅지 부분이 심하게 탈.퇴색되었습니다. 판매처에서는 세일 기간 중 판매된 의류에 대해서는 교환.환급이 불가능 하다고 사전에 고지한 바 있고, 신사복 하의 판매 이후 보상기간(7일)이 경과되어 보상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3. 세탁 후 수축된 스웨터 보상 문의

  4. 스커트 세탁 후 이염 발생 배상 요구

  5. 세탁 후 심하게 수축된 품질표시가 없는 셔츠의 보상 문의

  6. 드라이클리닝 후 심지 부위가 우는 점퍼의 보상 문의

  7.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의류 반품 가능 여부 문의

  8. 인터넷쇼핑몰에서 특가로 점퍼 구입했으나, 가격기재 오류라며 일방적으로 구매 취소

  9. (정보)세탁 후 이염된 바지 배상 요구

  10. 수선 과정에서 훼손된 셔츠 배상 요구

  11. 남색 가디건에서 이염된 셔츠 보상 문의

  12. 세탁기 세탁 후 탈색된 바지 교환 문의

  13. 착화시 통증을 유발하는 운동화에 대한 배상

  14. 할인판매 기간 중에 구입한 신사복하의 보상 문의

  15. 올이 뜯긴 여성정장 보상 문의

  16. (정보)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바지 단순변심에 의한 환급 요구

  17. 보풀 심하게 발생된 코트 보상 방안 문의

  18. 착화 후 갑피 수축되고 경화된 어그부츠 배상 요구

  19. 손상된 상태로 배송된 원피스

  20. 백화점에서 세일 행사 기간 중 신사복 하의를 30% 할인하여 100,000원에 구입하여 착용하다가 세탁소에서 드라이크리닝을 하였는데 허벅지 부분이 심하게 탈.퇴색되었습니다. 판매처에서는 세일 기간 중 판매된 의류에 대해서는 교환.환급이 불가능 하다고 사전에 고지한 바 있고, 신사복 하의 판매 이후 보상기간(7일)이 경과되어 보상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