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무료체험 신문광고한 보청기 환급 거부 사례

  2. 3회 수리에도 하자 발생한 안마의자의 환급 가능 여부

  3.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하자 있는 리퍼브 가구의 환급 가능 여부

  4. 광고와 규격이 다른 매트리스의 반품 가능 여부

  5. 하자 있는 소파 구입가 환급 요구

  6. 노조 파업으로 A/S 지연된 정수기 렌탈서비스의 보상 여부

  7.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한 화장품 청약철회 요구

  8. (전자상거래) 주문과 다른 색상이 배송된 텐트에 대한 청약철회 요구

  9.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10. 파손된 세라믹 식탁 교환 요구

  11. 제조회사가 도산하여 전기포트 A/S를 거절하는 경우

  12. 피부 마사지를 포함한 고가의 화장품 구입 계약 청약철회 가능 여부

  13. 주문상품과 색상 다르고 흠집 발견된 노트북 환급 요구

  14. 광고보다 과다한 전기료가 발생하는 전기온돌

  15. 주문상품과 색상 다르고 흠집 발견된 노트북 환급 요구

  16. 주행 중 부품 파손된 자전거의 환급 가능 여부

  17. 교환 후 하자가 발생한 태블릿PC의 환급 요구

  18. 방문판매원이 시험사용 후 인도한 진공청소기의 청약철회 여부

  19. 방문판매로 구입한 화장품에 대한 청약철회 가능 여부

  20. 배송 중 분실된 전자기기에 대한 업체의 과실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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