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창호 시공 후 발생한 하자로 인한 재시공 요구

  2. 불완전 이행된 아파트 주방가구 재시공 요구

  3. 계약과 다르게 시공된 창문에 대한 손해배상 요구

  4. 신축아파트 콘크리트 벽 균열 발생 시 하자 여부

  5. 신축 아파트 입주 후 하자보수 지연

  6. 파손된 세라믹 식탁 교환 요구

  7. 안마의자 렌탈서비스 계약해지에 따른 과다한 위약금 요구

  8. 수리 후 동일한 하자가 발생한 농업용 기계의 무상수리 요구

  9. 견본 주택과 다른 소재 및 디자인의 옵션 계약 장식장

  10. 리모델링 공사 후 하자보수 요구 가능 여부

  11. 입주 4년 된 아파트 발코니 배수관의 빗물 역류현상

  12. 아파트 분양 카탈로그 기재 사항의 미시공 책임

  13. 견본 주택과 다른 소재 및 디자인의 옵션 계약 장식장

  14. 발코니 확장 후 발생하는 결로에 대한 책임

  15. 품질보증기간 내에 보일러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

  16. 샤시 시공 계약의 해제 가능 여부

  17. 광고보다 과다한 전기료가 발생하는 전기온돌

  18. 싱크대 등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 발생

  19. 인테리어 공사 후 누수 하자로 아래층 벽지 등에 손해 발생

  20. 오시공된 세면대 재시공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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