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배송 중 변질된 쇠고기 구매대금 환급 요구

  2. 일부가 녹아서 공급된 냉동 떡의 교환 요구

  3. 딱딱한 이물질 혼입된 만두 섭취 중 발생한 피해의 배상 요구

  4.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건강식품의 포장 스티커를 제거했다며 청약철회 권리를 제한하는 경우

  5. 방문판매를 통해 구매한 건강기능식품의 청약철회를 거절한 경우

  6. 딱딱한 이물질 혼입된 만두 섭취 중 발생한 피해의 배상 요구

  7.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건강식품의 포장 스티커를 제거했다며 청약철회 권리를 제한하는 경우

  8. 편의점에서 구매한 부패한 식품 관련 편의점 본사의 보상책임 범위에 대한 문의

  9. 섭취 후 효과 없는 다이어트 식품 반품 요구

  10.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11. 허위 과장 광고에 따른 건강식품 환급 요구

  12. 이물질이 발견된 식품의 손해배상 절차 문의

  13. 배송 중 과일 부패로 인한 손해배상 요구

  14. 구입장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는 우유

  15. 허위 과장 광고에 따른 건강식품 환급 요구

  16. 미성년자가 구입한 다이어트 식품 반품 및 계약해지 문의

  17. 구입장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는 우유

  18. 햄 섭취 후 이물질로 인해 파손된 치아 보상

  19.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의 신뢰성 여부 확인 방법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