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상조상품 가입시 주의사항

  2. 상조결합상품 해지

  3. 갑상선암 로봇수술 후 화상이 발생한 사례

  4. 하지정맥류수술 후 신경이 손상된 사례

  5. 상해치료 중 병행한 질병치료에 대한 질병입원일당 지급 여부

  6. 전동킥보드 운행 사고에 대한 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청구 관련 분쟁 사례

  7.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8.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9. 암 진단시점에 따른 암보험금 감액지급 관련 분쟁 사례

  10. 자동차 사고 수리 기간에 대한 대차료 지급 관련 분쟁 사례

  11. 기프티콘 사용을 이유로 추가대금을 요구하는 경우

  12. 내구제 대출로 인한 피해를 입은 경우

  13.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연락을 받고 투자금을 입금한 경우

  14.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문자(연락)를 받은 경우

  15. 상품권 발행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나요?

  16.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환급이 어려운가요?

  17. 자동차보험 해지 시 보험료 환급

  18. 신용카드 일시불로 결제 후 할부로 전환하면 할부항변권 행사가 불가능한가요?

  19. 상조회사가 폐업을 했는데, 그 동안 납부한 회비 환급 가능한가요?

  20. 노트북을 무료로 준다고 하여 가입한 상조서비스, 취소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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