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다발업체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Apr 29,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기준 보기)


팬퍼시픽항공

상호

주식회사 피피에이코리아

도메인명

http://www.panpacificair.com/

취급품목

항공권

주요피해내용

1. 환불 지연
2. 업체와 연락 원활하지 않음

접수현황

접수기간 : 2020.03.19~2020.04.24
총 접수건 : 27/ 미처리건 : 27



[ 출처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피해다발업체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