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6·SM7 차량, 트렁크 룸 어퍼 판넬 무상조치 안내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Jul 1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소비자원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SM6·SM7 차량에서 트렁크 룸 어퍼 판넬에 의해 적재물의 간헐적 긁힘 현상이 발생한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트렁크 룸 어퍼 판넬 엣지 부위의 형상에 의한 긁힘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이에, 르노삼성자동차㈜는 해당 차량을 보유한 소비자에게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 르노삼성자동차(주) SM6·SM7 차량, 트렁크 룸 어퍼 판넬 무상조치 안내 >

1. 대상제품
- 차종 : SM6·SM7
- 브랜드(판매사), 조치대상, 제품 사진
브랜드
(판매사)
르노삼성자동차㈜
조치대상대상대수 : SM6 (100,898대), SM7 (42,267대)
제품 사진SM6 차량사진SM7 차량사진
                                   
2. 조치 사유
- 트렁크 룸 어퍼 판넬 형상에 의한 트렁크 적재물의 간헐적 긁힘 현상 발생
3.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트렁크 룸 어퍼 판넬 엣지 부위에 부직포 부착
- 해당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는 제작사를 통해 무상조치 받을 것(개별통보)
< 트렁크 부직포 부착위치 >
트렁크 부직포 부착위치

4. 판매사 연락처 및 조치장소
- 판매사 :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 ☎ 080-300-3000
- 조치장소 : 르노삼성자동차㈜ 직영서비스점, 협력정비점(일부 협력정비점 제외)



[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2018-07-18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