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비행기 여행하고 15,000원 할인혜택 받아가세요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May 25,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5개 항공사*와 함께, 내륙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편도 항공권 1매 당 15,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에어부산, 제주항공, 진에어, 플라이강원, 하이에어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관광지에 집중된 항공수요를 내륙노선으로 분산시켜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주노선과 김포-김해 노선을 제외한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6개 노선(울산, 광주, 여수, 포항, 사천, 무안)과 대구-양양, 양양-여수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7월 15일까지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시 항공사별 할인쿠폰을 적용하거나 특가 운임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고,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5월 28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한국공항공사 윤형중 사장은 "여행가는 달을 맞아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여행으로 치유하고, 국내 항공·관광업계의 빠른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전국공항에서 철저한 방역관리와 비대면·비접촉 서비스로 여객들이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할인항공권은 참여 항공사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한국공항공사 블로그(blog.naver.com/prkac)와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공항공사 2022-05-25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