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온라인 채널(CM)과 보험료를 일원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서비스 2.0이 시작됩니다.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Mar 19,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➊ 플랫폼 보험 비교·추천서비스 1년여(‘24.1월~’25.2월) 동안 약 185만건의 비교·추천 이용, 약 28만건의 보험계약 체결 →
   용이한 상품비교로 보험료 경쟁 촉진

 - 자동차보험의 경우 동일기간 약 148.6만건 비교·추천 이용, 약 14만건 보험계약 체결 

➋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서비스 2.0 3.20일 (목) 00시 시작

 - 보험사 온라인 채널(CM)과 동일한 보험료로 플랫폼에서 조회* 가능

  *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4월 19일인 계약자부터 동일 가격으로 조회

  ※ 네이버페이, 토스 3.20일 00시 출시, 해빗팩토리 ‘25.3월말, 카카오페이 ’25.하반기 출시 예정

 - 정확한 보험료 계산을 위해 소비자 입력없이 자동차 정보, 보험계약 만기일이 자동으로 기입되며, 특약 할인도 추가 반영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감독원 2025-03-19 ]

Articles

4 5 6 7 8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