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다발업체-캐쉬메이커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Feb 14,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다발업체 공개 기준 보기)



상호   캐쉬메이커


쇼핑몰명   캐쉬메이커


도메인명   https://smartstore.naver.com/yundodook


취급품목   유튜브프리미엄 구독권


주요피해내용   1. 업체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음

                           2. 일방적인 계약 해제 및 불이행

                           3. 서비스 중단 이후 환급지연


접수현황   접수기간 : 2024.01.23~2024.02.12

                   총 접수건 : 30건 / 미처리건 : 25건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피해다발업체 ]


Articles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