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분기 주요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해결기준 공개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Aug 1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금융감독원은 업무혁신 로드맵(FSS, the F.A.S.T.)의 일환*으로 주요 민원·분쟁사례 및 분쟁해결기준을 분기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FSS, the F.A.S.T.프로젝트 #6 - 주요 민원·분쟁조정 처리결과 활용도 제고

  

’232분기에는 민원·분쟁사례 10, 분쟁해결기준 2건을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금융소비자의 이해도 제고를 위한 이미지 컨텐츠(카드뉴스 2)도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 금융소비자보호 - 민원·상담 조회서비스 금융분쟁관련정보 메뉴(https://www.fss.or.kr/fss/job/fncCnflCase/list.do?menuNo=200516)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감독원 2023-08-17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