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크헤라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May 1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다발업체 공개 기준 보기)

피해다발업체 게시글의 상세내용으로 소비자 피해 업체의 상호, 도메인명, 취급품목, 주요피해내용, 총접수건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호(주)시크헤라
쇼핑몰명시크헤라
도메인명http://www.chichera.co.kr/
취급품목여성의류, 잡화, 식품 등

주요

피해내용

1. 업체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음
2. 제품 품절로 인한 구매한 더블마일리지 사용 불가
3. 주문한 제품 지속적인 배송 지연
4. 배송지연으로 환불 요청하였으나 처리지연
5. 더블마일리지 잔액 환급처리 지연
접수현황접수기간 : 2023.04.12 ~ 2023.05.16
총 접수건 : 43건 / 미처리건 : 14건



[ 출처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피해다발업체 ]


Articles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