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플러스 주식회사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Sep 09,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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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다발업체 공개 기준 보기)

피해다발업체 게시글의 상세내용
상호머지플러스 주식회사
쇼핑몰명머지포인트/머지플러스/머지서포터
도메인명https://www.mergeplus.co.kr/
https://www.mergepoint.co.kr
취급품목머지머니, 머지플러스 구독료, 머지플러스 캐시백 등
주요피해내용1.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 환불 요청하였으나 처리 지연
2. 업체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음
접수현황접수기간 : 2021.8.12~2021.8.20
총 접수건 : 53건 / 미처리건 : 53건



[ 출처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소식/피해다발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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