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기준 보기)
팬퍼시픽항공
상호 | 주식회사 피피에이코리아 |
도메인명 | http://www.panpacificair.com/ |
취급품목 | 항공권 |
주요피해내용 | 1. 환불 지연 |
접수현황 | 접수기간 : 2020.03.19~2020.04.24 |
[ 출처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피해다발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