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다발업체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Apr 20,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달 이내 동일 쇼핑몰에 대해 배송지연, 청약철회 방해, 환급지연 등으로 소비자 상담이 10건 이상 접수된 쇼핑몰입니다.
반복적으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업체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 정보를 공개하니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기준 보기)


레몬트리/날마다신상/쉬즈벨라/이뻐지기/내옷찾기/심쿵스타일     

    

상호

주식회사 레몬트리

도메인명

https://www.ltng.co.kr/
https://story.kakao.com/ch/lemontree2017
https://story.kakao.com/ch/shesbella
https://story.kakao.com/ch/ebbojigi
https://story.kakao.com/ch/myclothes
https://story.kakao.com/ch/simkung

취급품목

의류, 신발, 가방, 잡화 등

주요피해내용

1. 배송지연
2. 환불 요청하였으나 처리 지연
3. 업체와 연락 원활하지 않음

접수현황

접수기간 : 2020.03.11~2020.04.15
총 접수건 : 111/ 미처리건 : 53

            


[출처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피해다발업체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