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인터넷-홈쇼핑 등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관행 개선

by 강원도소비생활센터 posted Sep 03,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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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감독원은 「국민체감 20대 금융관행 개혁」을 추진중이며,

- 그 일환으로, 「온라인-홈쇼핑 등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관행 개선」을 추진하기로 한바 있음(‘15.5.28.)

□ 이에 따라, 점증하고 있는 전화-인터넷-홈쇼핑 등 비대면채널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실태 전반을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함으로써

- 금융소비자의 편의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불완전판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2015-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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