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코란도C 차량, 이음 발생하는 선글라스케이스 무상수리

by 소비생활센터운영자 posted Apr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소비자원은 쌍용자동차㈜ 코란도C의 일부 차량에서 주행 중 이음이 발생한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오버헤드콘솔의 선글라스케이스 부위에서 이음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이에, 쌍용자동차㈜는 해당 차량을 보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 쌍용자동차(주) 코란도C 차량, 선글리스케이스 무상조치 안내 >

1. 대상제품
- 제품 상세 정보
브랜드
(판매사)
쌍용자동차㈜
조치대상2016.10.1. ~ 2016.12.30. 생산차량 2,476대
제품 사진차량 사진
2. 조치 사유
- 차량 주행 중 오버헤드콘솔의 선글라스케이스 부위에서 이음 발생
* 오버헤드콘솔 : 탑승자의 머리 위에 달린 장치로 선글라스나 안경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과 조명장치가 주로 장착됨.
 
< 오버헤드콘솔&선글라스케이스 >
오버헤드콘솔&선글라스케이스 위치


3.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조치대상 차량의 소유자는 개선된 선글라스 케이스 부품이 포함된 오버헤드콘솔로 교환받을 것(개별통보)
4. 판매사 연락처 및 조치장소
- 판매사 : 쌍용자동차㈜ 고객센터 ☎ 080-500-5582
- 조치장소 : 쌍용자동차(주) 서비스네트워크



[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2018-04-11 ]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