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및 피해 발생 시 대처 요령

  2.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3. 택배 의뢰한 물품 분실로 인한 배상 요구

  4. 택배 계약 시 운송장 기재 요령

  5. 택배 운송 중 파손된 컴퓨터의 수리비 요구

  6. 택배 운송 중 분실된 컴퓨터의 보상 문제

  7. 택배 배송 지연에 대한 배상 문제

  8. 포장이사 중 파손된 침대프레임에 대한 배상 요구

  9. 포장이사 후 견적 받은 금액과 상이한 요금 청구

  10. 사업자의 포장이사 계약해제에 대한 배상 기준

  11. 포장이사 후 소비자의 손해배상 청구

  12. 이사 계약 시 주의사항

  13. 포장이사 중 파손 및 분실된 이사화물에 대한 보상 기준

  14. 여행 전 소비자의 사유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15. 일정 임의변경된 국외여행 배상 요구

  16. 여행 전 소비자의 질병 등 신체이상으로 여행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17.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사고에 대해 여행업자의 배상 책임 여부

  18. 여행 전 부친 사망으로 여행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19. 신혼여행 계약 후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 여부

  20. 해외여행 중 구입한 물품매매계약 취소 여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