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무료체험 신문광고한 보청기 환급 거부 사례

  2.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하자 있는 리퍼브 가구의 환급 가능 여부

  3. 3회 수리에도 하자 발생한 안마의자의 환급 가능 여부

  4.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5. 광고와 규격이 다른 매트리스의 반품 가능 여부

  6. 노조 파업으로 A/S 지연된 정수기 렌탈서비스의 보상 여부

  7.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한 화장품 청약철회 요구

  8. 파손된 세라믹 식탁 교환 요구

  9. 하자 있는 소파 구입가 환급 요구

  10. (전자상거래) 주문과 다른 색상이 배송된 텐트에 대한 청약철회 요구

  11. 택배 의뢰한 물품 분실로 인한 배상 요구

  12.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노트북 컴퓨터의 청약철회 요구

  13. 피부 마사지를 포함한 고가의 화장품 구입 계약 청약철회 가능 여부

  14.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15. 광고와 규격이 다른 매트리스의 반품 가능 여부

  16. 상판 까짐 하자 발생하는 화산석 식탁 환급 요구

  17. 관리가 되지 않는 공기청정기 렌탈서비스 계약의 위약금 없는 계약해지 가능 여부

  18. 정품이 의심되는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한 명품가방 계약 해제 요구

  19. 보증기간내 동일하자 다발한 보조배터리 교환 및 배상 요구

  20. 노트북 동일 본체 2회 교체후 동일불량현상으로 3회째 고장 발생한 제품의 환급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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