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1. 상해치료 중 병행한 질병치료에 대한 질병입원일당 지급 여부

  2. 전동킥보드 운행 사고에 대한 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청구 관련 분쟁 사례

  3.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4. 보험료 미납 이후 전자문서에 따른 납입최고 효력 관련 분쟁 사례

  5. 암 진단시점에 따른 암보험금 감액지급 관련 분쟁 사례

  6. 자동차 사고 수리 기간에 대한 대차료 지급 관련 분쟁 사례

  7. 기프티콘 사용을 이유로 추가대금을 요구하는 경우

  8. 내구제 대출로 인한 피해를 입은 경우

  9.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연락을 받고 투자금을 입금한 경우

  10.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문자(연락)를 받은 경우

  11. 상품권 발행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나요?

  12.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환급이 어려운가요?

  13. 자동차보험 해지 시 보험료 환급

  14. 신용카드 일시불로 결제 후 할부로 전환하면 할부항변권 행사가 불가능한가요?

  15. 상조회사가 폐업을 했는데, 그 동안 납부한 회비 환급 가능한가요?

  16. 노트북을 무료로 준다고 하여 가입한 상조서비스, 취소할 수 있나요?

  17. 비상장 주식 투자권유를 받아 입금했으나 이후 업체와 연락 두절

  18. 구매 취소한 항공권 대금이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9. [유사투자자문] 신용카드 정보를 알려줬는데 360만원이 임의로 결제된 사례

  20. [유사투자자문] 누적수익률 100% 미달성 시 회비를 전액 환급한다는데, 믿어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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