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by 강원도소비생활센터 posted Apr 03,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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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하비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에서는 기아자동차(주)의 모하비 일부 차량에서 앞유리에 크랙이 발생한다는 사례가 CISS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앞 유리 열선 단자부에 결로 현상 등에 의해 수분이 유입되어 열선부에 문제가 발생하고 과열이 발생하여 유리에 크랙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었다.

우리 원에서는 대상 차량 중 앞 유리가 파손된 경우, 개선된 부품으로 교환해줄 것을 권고하였고, 기아자동차(주)에서는 우리 원의 권고를 수용하여 해당 차량을 소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 후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기아자동차(주) 모하비 차량 앞유리 무상 조치 안내>

  • 조치사유 : 앞유리 열선 과열로 크랙 발생
  • 차종 : 모하비 차량
  • 대상범위 : 2007.11.4. ~ 2013.9.10. 생산차량 39,806대
  • 조치내용 : 크랙 발생 차량 점검 및 앞유리 교환
  • 장소 : 기아자동차(주) 서비스망(직영서비스센터, AUTO-Q 서비스)
  • 조치기간 : 2015.4.3. ~
  • 문의처 : 기아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200-2000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위해정보시스템 2015-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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