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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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접수 : 033-249-3034~6
팩스접수 : 033-249-4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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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방문 : 강원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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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하십니다.
저는 경기도 용인시민으로 강원도 동해에서 홍게를 직접 잡아 온라인판매를하는 
아래의 업체에서 추가금액까지 지불하며 중량 큰걸로 홍게를 주문했는데 업체측의 중량미스 
오배송건으로 여러차례 재 발송을 요구했고 처음 연락시엔 오배송건을 인정하고
다시 보내주겠다고 약속하더니 그뒤로 지금껏 연락이없어 이곳에 신고와 더불어 상담드립니다.

더군다나 저 혼자만의 주문이 아니고 제가 소개해 이웃과 네집이 더 주문해 총 5건의 오배송이여서
제가 너무 난감한상황이라 알아보다 연락드립니다.

최초 오배송 확인시 중량 잰 저울사진을 보내 업체사장이 오배송을 인정하고 
다시 다섯집 모두 보내겠다고 했는데 지금껏 연락이 없습니다. 
카페에 항의글 올리니 그때마다 지워버리고 문자도 씹어버리네요.

아래 사건개요 정리해드리니 강원도의 전체 인상이 망가지지않도록 현명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문제의 업체정보 올립니다.

사업자번호:226-90-89137
통신판매: 제2012-강원동해-0048호
주소:동해시 해맞이길 215 101-404
대표자: 장성열 010-5172-8600
카페주소: http://cafe.daum.net/gumjinhang
카페이름: 동해를 배달한다

- 2020.3.6일 다섯집 홍게 주문함
( 마리당 700g이상인 3만원 홍게로 총 5집에서 총 13마리 39만원 입금함)
- 2020.3. 20일 홍게 도착함
( 5집 모두 중량미달로와서 제가 대표로 저울에 계량한 사진을 문자로 보냄)
- 문자 받은후 장성열 업체 사장 전화해줘서 중량오배송 인정하고 다시 5집 모두 다시보내주기로함 .
   받은건 금요일 늦은 오후에 받았고 생물이라 그래서였는지 반품하겠다고 했지만 업체서
   보내지말고 그냥 먹어라고함. 다시 보낼테니 걱정하지말고..통화 녹취된 자료 있슴)
- 2020.3.24 믿고 일주일 기다렸다 보냈는지 확인 문자 보내니 전화해서 조업 직원들이 빠져나갔는데 보충안돼
  조업을 못했다고 핑계대며 또 일주일후 보내겠다함.
-2020.4.2 또 보냈는지 확인문자하니 3.24일과 같은 거짓 말을했고 확인차 판매카페에 접속해보니 
  거짓말로 버젓이 홍게판매 문제없이 하고있었음. 그래서 항의성 문자와 카페에 글올렸더니 지워버리고 
  카페접속 차단시킴.그리고 문자에대한 일언반구없이 연락두절상태임.

이상이며, 주문 관련 주고받은 문자내역과 오배송된 홍게 중량체크한 사진들,
 다시 보내주겠다고했던 선주사장과의 통화내용 녹취한 자료 있습니다.
공개글이라 기재못하니 연락할 번호 남겨주시면 제 폰번호 연락드릴께요.20200320_151117.jpeg 20200320_151129.jpeg 20200320_151145.jpeg 20200320_151203.jpeg 1584688724649.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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