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둔전리 101-1에 위치한 둔전계곡 <계곡산장> 불법 영업으로 신고합니다.

by 매우불쾌한사람 posted Aug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둔전리 101-1에 위치한 둔전계곡 <계곡산장> 불법 영업으로 신고합니다.
처음 오는 곳이라 입구를 찾아 길을 둘러보고 있는데 갑자기 <계곡산장>을 운영하는 노부부가 나타나서 다짜고짜 저희 일행에게
왜 거기로 들어가냐고 평범한 평지를 별안간 자기들 밭이라고 거짓말하면서 마치 저희가 금지 구역에 불법으로 들어간냥 고래고래 화를 내면서 몰아붙였습니다. 누군가 자신들에게 돈을 내지않고 다른 자연적 입구로 계곡을 들어갈까 계속 지켜보다가 고의적으로 막은 행동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몇분 후 저희가 기분이 상해 돌아가려할때, 차로 그 입구를 막아버려 더 이상 들어가지 못하게 만들더군요.
계곡 주변을 둘러보다 어이없게 욕 먹은 상황에 너무 기분이 더럽고 황당해서 일정을 취소하고 돌아왔습니다.
찾아보기론 계곡은 누군가의 소유지가 아닐 뿐더러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을 일부러 막은 뒤 평상비나 음식비를 내야만 내려가고 놀 수 있게 해주는 행위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이런 불법 영업을 제재해야 하는게 도에서 해야 할 일이고요. 경기도는 올해 불법계곡으로 인해 피해받는 시민들을 위해 칼을 빼들고 불법 계곡 영업장을 계속 잡고있다고 하는데 강원도는 시민들을 위한 일을 전혀 하지않는 상태인가요?
기분 좋게 쉬려고 휴가차 놀러간 계곡에서 일행들은 뜬금없이 불법영업하면서 양심없는 부부의 언어폭력적 행동에 아직까지 몹시 기분 상한 상태입니다.
강원도는 둔전계곡 <계곡산장>에
형식적인 답변상의 조치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행동하는 행정, 단속조치를 취해주길 바랍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