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 남은 음식 재탕해서 나오는 호텔식당(김치에서 치즈가 나옴)

by 권영길 posted Apr 2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제목: 먹다 남은 음식 재탕해서 나오는 호텔식당(김치에서 치즈가 나옴)

1.개요

20180421() 아내와 나는 위 호텔 식당(뷔페식)에서 아침을 먹기 위하여 접시에 밥과 김치등 반찬을 담아 식탁으로 가서 식사를 하던중 아내는 뭐야 이거?

아내는 김치를 집어 베어물자 물컹해 접시에 내려놓고 보니 치즈였다고 하여 나도 눈으로 확인하자 그거는 분명히 치즈였다.

당시 A뷔페 식탁에는 대부분 양식계통의 식사류가 진열되어 있고,

B뷔페 식탁에는 한식종류가 진열되어 있었다.

A식탁에는 토마토를 얇게 한겹썰고, 생모짜렐라치즈를 얇게 썰어 토마토-치즈-토마토-치즈이런식으로 토마토모짜렐라가 있었다.

김치속에 나온 치즈는 바로 토마토모짜렐라치즈였다.

김치에서 치즈가 나왔다는 것은 어제 먹다 남은 음식을 잔반처리하지 않고 적당히 이리저리 섞어서 식탁에 내놓은 것 같아 금세 식상해지고 기분이 상함.
*참고: 어제(4월20일)도 조식을 했는데 그메뉴 그대로 였다.    

 

2.항의

이에 아내는 식당 메니저(남자)에게 김치에서 치즈가 나왔다고 하니까 죄송합니다하더니 잠시후 주방장이 다가와서 확인을 하고 나더니 (김치속에 치즈가 들어있는 것 직접 확인함) 메니저 처럼 죄송하다고 말을 하면서 가끔 이런일이 있다고 말을 한다.

그래서 그럼 이호텔에서는 잔반처리를 안하고 먹다 남은 음식을 재탕해서 식탁에 내놓는 것 아니냐”? 하고 따지자 그건 아니다라고 말은 하지만 누가 봐도 성의없이 재탕(섞어서)해서 내놓는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나와 아내는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호텔식당에서 이런식으로 영업을 한다는 것이 화가 났다. (선불예약손님은 조식가격:18,000원)

재탕을 해서 내놓으려면 표시 안나게 하던지 이게 뭐냐? " ”정당하게 돈주고 식사하는데 꿀꿀이 죽도 아니고 김치속에서 치즈가 나온다는 것이 말이 되느냐?

밥맛이 뚝떨어져 더 이상 식사를 못하니 조치를 취해달라 환불을 해달라라고 메니저에게 말을 하자 퇴실할 때 1층 카운터에 가시면 조치가 되도록 했다고 한다.

 

3.분노

동일 10201층 카운터 가서 체크 카드를 반납하면서 여직원에게 식당에서 일어난일에 대하여 말을 하고 여기에 오면 환불을 해준다고 해서 왔다고 말을 하자 여직원은 숙소 호수(1223)를 확인하고, 카운터옆 사무실로 들어가더니 약5분후에 나와서 별말이 없고 우물쭈물하자 동장소에서 왔다 갔다 하던 남자 카운터메니저가 왜 그러느냐?”고 하여 내가 다시 위 내용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고 카운터에 가면 조치를 취해준다고 해서 왔는데 카운터에서는 조치를 안해주고 금시초문식으로 나오고 나몰라 식으로 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가 어디 있느냐? ”

아침식사를 못했으니 환불을 해달라고 요구 했다.

남자메니저는 환불은 어렵고 다음에 다시오면 그때 부가 서비스를 해준다고 한다.

누가 기분 나쁘게 두 번 다시 여길 오겠느냐?

먹던음식 이리저리 섞어서 주는 호텔에 누가 오느냐?

환불을 해주라했으나 메니저는 죄송하다는 말외에는 조치를 취할 것 없다하여 그럼

식당메니저에게 연락을 해서 이리 내려오라고 해라?

메니저 : 묵묵부답...

아내는 약 10여분을 카운터에서 언성을 높이면 사장이 오던지 식당 메니저가 오던지 하라고 했으나 미온적인 태도 였다.

식당에서는 분명히 카운터에 가면 해결을 해줄꺼라고 해놓고 이거는 아니다.

돈몇푼에 기분이 상했고 카운터 메니저가 미안하다고 사과할 입장도 아니다”.

이거는 식당메니저가 내려와서 해결을 해야 한다고 언성을 높혔지만 메니저는 계속 미안하고 죄송하다는말만 했다.

그럼 내가 나중에 인터넷에 올려도 좋으냐? ”고 묻자 그거는 알아서 하십시요한다.

 

4.문제점

.문제발생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못하는 호텔측(라마다 호텔) 대응

    -한번 물건을 팔았으면 그걸로 끝이다. 맘대로 해라는 식의 호텔측의  고자세와 불친절

.조치(환불)를 취해준다고 말을 해놓고 안해주는 손님농간행위

    

5.조치 의뢰 사항

사실 관계 확인후 적절한 조치(행정적 조치 그리고 지금이라도 환불 받고 싶음)를 희망 합니다.

 

6.여행후기

강원도 여행뒷맛이 매우 쓰다. 다시는 가고 싶지 않다.(위 내용은 여러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먹던음식 잔반처리 안하고 다시 손님식탁에 내놓는 행위는 공공연한 비밀이 되어버린 것 같아 식상하다.  

차후 강원도 여행을 가더라도 음식은 안사먹고 싶다.

그리고 대포항 횟집등에 호객행위가 그전처럼 심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호객행위는 사라지지 않고 있다.

*라마다 호텔1223호 투숙객 (04.19~04.21  2박3일) 조회하면 연락처 파악 가능합니다.

좋은 내용을 올려야 하는데 올리는 본인도 기분이 찝찝 합니다 ㅠㅠ.

*첨부: 당시 상황 촬영한 김치속 치즈 사진 1부.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