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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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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안되어 3번 고장 후 현재 2번 더 방문하여 5번정도 고장이 났습니다.

엔지니어 분께서 안될것같으셨는지 구입증빙서류 갖고 오면 환불 절차 밟아주겠다고 말씀도 하셨지요

그런데  문제는 이게

아이의 학습지용 빨간펜에서 받은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잘 모르고 말씀드려 죄송하다면서

고장 날때 마다 엔지니어분께서 최대한 고쳐주시겠다고~~

감사하긴한대 저에겐 근본적인 해결 책이 아닙니다.

삼성에서 물건을 불량으로 만들어놓고 고장 날때마다 오라니 니건 아닌것 같아서요

삼성본사와 빨간펜, 삼성서비스센타 엔지니어 분께 모두 전화를 드려도

빨간펜에서는 엔지니어분께서 결정하셔야 교환처리 해주신다고 하고 엔지니어분은 1년이 넘어 안된다고 합니다

1년 전에는 왜 교환 이야기를 안꺼내셨을까요?

답답합니다.

자기들이 편할땐 규정 따지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소비자들에겐 일언반구도 없다가

1년 지난후 날벼락을 맞은 기분이네요

해결할수있는 방법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기계와 법을 아무것도 모르는 주부인지라 아이의 패드를 3개월이 멀다하고 고치러 다니기도 힘드네요~~

 

  •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19.08.06 14:27
    우선 제품을 지급해준 빨간펜에서 1차 책임을 져야할 것 같으나 위 글의 내용만으로는 상세상담이 어려우니 소비자민원 통합 상담번호인 1372(일상처리)나 거주지 소비생활센터로 유선상담과 중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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