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우편접수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특별자치도청 경제정책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소비자상담은 전국적으로 통합 운영이 되므로 1372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소비자 24시 등을 통해 상담민원을 신청한 경우,
중복민원 접수로 처리되어 본 센터의 온라인상담을 통해서는 상담지원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강원도 상품권 사용하려다 매번 거절당합니다
식당도 소형마트도 버스충전소도 옷가게두 다 안된단다!!!!
이거 어디서 사용하나요?
하나로마트는 받는데, 마트가려면 버스타야 합니다
그럼 은행가서 돈으로 바꿔서 사용해야 하나요?
어느 은행가면 바꿔줄까요?
티비광고는 어디든 어느매장이든 다 받는다는데, 막상 나가면 받는데가 없어요
이거 지갑속에서 잠재워야 하나요?
이럴바엔 상품권말고 돈으로 주던가.....
사용하기 너무 불편해요
마트 장볼때만 사용해야 하나요?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17.10.20 11:03
    강원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한 마음을 먼저 전합니다.
    소비자분의 연락처가 있으면 저희가 직접 연락을 드리면 좋겠으나
    연락처가 없어서 관련부서 전화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상품권 관련 민원은 사회적경제과 033-249-3228로 연락하셔서 상세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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