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전화   (033)249-3034 평일 09시-18시, 12시-13시 점심시간(주말/휴일 휴무)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중에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신청을 하시면 소비생활센터의 상담 및 피해 구제 중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외에 전화, 우편, 직접방문 등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 : 033-249-3034~6
우편접수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앙로 1 (봉의동 15번지) 강원특별자치도청 경제정책과 (우편번호 : 24266)
직접방문 : 강원특별자치도청 별관 3층 소비생활센터(홈페이지 "센터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비자상담 민원 중 청구이유, 처리요구 내용 등이 불분명하거나, 단순비방 등의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소비자상담은 전국적으로 통합 운영이 되므로 1372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소비자 24시 등을 통해 상담민원을 신청한 경우,
중복민원 접수로 처리되어 본 센터의 온라인상담을 통해서는 상담지원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미국에서 온 Gina 라고 합니다.
몇년 전에 화진포해수욕장애 와서 좋은 추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휴가를 왔습니다.근데 이런 바가지 요금은 신고 해야 할것 같아서요.
무조건 현금으로 계산해야되고 서비스는 정말 이루 말할수 없이 불친절하고...무슨 파라솔 하나 주는데 현금 으러 5만원을 달라하고 튜부에 공가 좀 넣어주는데 8천원을 달라하고..무슨 이런 경우가 있습니까?이런건 아니잖아요.
사진 첨부해서 보냅니다...장소는 호숫가에 파라솔 주인장..
화진포해수욕장 입구 왼편....그 아줌마는 정말 나쁜 사람입니다..
  • 소비생활센터운영자 2017.08.18 16:02
    좋은 추억이 있는 화진포해수욕장에서 불편한 일을 겪으신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화진포해수욕장의 경우 고성군 관광문화체육과 관광개발팀(033-680-3357)에서 관리를 합니다.
    소비자분의 연락처가 없어서 저희쪽에서 연락드릴 수가 없으니
    당시 상황 등 상세한 상담을 위해 위의 번호로 연락하시어 유선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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